동방신기가 만난 따뜻한 사랑과 즐거운 웃음!
콘서트 준비를 하던 동방신기… 데뷔 4년차… 그동안 스트레스와 멤버들간의 불화가 쌓이고 있던 찰나 소속사 사장은 콘서트를 연기하고 그들에게 각각 2주간의 휴가를 준다. 멤버들은 각자 일상의 탈출을 꿈꾸며 휴가길에 오르는데… 그 휴가 기간 동안 벌어진 기묘하고 재미있는 일들.. 4개의 에피소드 4개의 색깔로 구성된 옴니버스 드라마.
Episode 1 Cassiopeia/ (유노윤호 편)
난 꼭 별이 되어 … 사랑하는 사람을 환하게 비춰줄꺼야
죽기 전에 단 한번만이라도 자신을 보고 싶다며 매일 편지를 해오던 백혈병 걸린 한 소녀 팬(수연)의 죽음을 알게 된 윤호는 휴가를 얻게 되자 수연이 지내던 요양원을 찾아간다. 아이들과 즐겁게 뛰어 놀고 있는 수연의 모습에 할말을 잃지만 수연은 요양원에서 함께 지내고 있는 아픈 정아 언니를 위해 거짓말을 했다고 이야기 하는데… 수연은 교통사고를 당해 침대에 누워 있게 된 정아의 생일을 위해 콘서트를 해달라고 윤호를 조르기 시작한다.
Episode 2 Beautiful Life (시아준수&최강창민 편)
풀 냄새보다 상쾌한 휴먼스토리
준수와 창민은 사람들을 피해 전국에서 평균 연령이 제일 높고 마을 주민 또한 딱 23명인 시골 마을로 떠난다. 그러나 마을에 도착하자마자 경운기에서 뛰어내리던 준수는 우체부 할아버지와 부딪히고 이를 계기로 준수를 대신해 졸지에 창민은 우체부가 된다. 창민은 하루 종일 마을 이곳 저곳을 돌아다니며 편지를 전달하다가 우연히 김씨 할머니를 알게 되고 준수는 논두렁에서 일을(노상방뇨)보다가 그 마을 처녀 영심이에게 들키게 되는데…
그 작은 시골 마을에서 어떤 일들이 벌어진 것일까
Episode 3 The Way U Are/ (영웅재중 편)
또 하나의 나 속에 갇히다.
휴가를 떠나기 위해 티켓을 끊던 재중은 갑자기 조폭들에게 끌려가 흠씬 두들겨 맞는다. 맞는 이유조차 모르던 재중에게는 창식이란 이름밖에 들리지 않는다. 망치의 도움으로 그 순간을 모면하게 된 재중은 망치로부터 자신과 너무나 닮은 창식이란 사람의 사진을 보게 된다. 창식은 나이트클럽의 웨이터로 나이트클럽 사장의 돈을 훔쳐 달아났다는 것이다.
나이트 클럽에서 벗어나기 위해서라도 한동안은 창식이 흉내를 내기로 마음먹은 재중은 창식이의 여자친구라는 나이트클럽 댄서인 미나를 만나게 되고 망치에게는 창식에 관한 뜻밖의 이야기를 듣게 되는데…
재중은 과연 동방신기의 영웅재중으로 다시 돌아갈 수 있을지…
Episode 4 Eternal (믹키유천 편)
꿈을 이루게 해준 그 친구의 간절한 소원…다시는 널 잊지 않을게
콘서트 연습 중 어깨를 다친 유천은 어렸을 적 잠시 살았던 바닷가 마을을 찾아간다. 그 곳에서 희한하게도 자신과 이름이 같은 유천이라는 남자아이와 유천이가 좋아한다는 진주라는 여자아이를 만나게 된다. 유천은 진주에게 다가가고 싶어하는 어린 유천을 도와주지만 결과는 별거 없다.
그러던 어느 날, 동네를 산책하던 유천은 꽃밭에서 어린 유천이가 진주 목에 걸어주는 목각인형을 보게 된다. 그 순간 유천은 잊고 있었던 1994년 4월의 일들을 기억해내고 너무 놀라 한동안 할말을 잃는다.
과연 1994년 4월에는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일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