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rn as if you will live forever, live like you will die tomorrow.

   +1 555 87 89 56   80 Harrison Lane, FL 32547

Home밤의 노래(Nightsongs)영화장르드라마영화소개드라마밤의 노래(Nightsongs)

밤의 노래(Nightsongs)

시놉시스

실직자인 젊은 남편은 더이상 집을 나설 힘도 없다. 마비라도 된 것처럼 그는 소파에 앉아 작가의 꿈을 꿀 뿐이다. 그의 수동적인 면과 무기력한 집안 분위기에 억눌린 아내는 밖에 나가 즐겁게 살고 싶기만 하다. 그들 두 사람 모두에게 결혼은 점점 더 견디기 힘든 중압감으로 다가온다. 아이는 빽빽 울고 남자의 부모님이 왔다가고…. 불과 몇 분이었지만 이를 견딜 수 없었던 아내는 다른 사람을 만나러 나가버린다. 그리고 밤늦게 집에 돌아와봐도 아무 것도 달라진 것은 없다. 단지 억눌렸던 침묵과 냉담함이 터져나와 비극적인 상황이 되어있을 뿐이다.
여자는 활기차고 도전적인 데 반해 남자는 슬럼프에 빠진 작가이다. 여자는 남자에게 좀 더 많은 것을 요구하지만 남자는 거기에 호응할 준비가 전혀 되어 있지않다. <밤에 부르는 노래>는 젊은 남자와 젊은 여자로만 소개되는 한 커플에 대한 이야기다. 그리고 그들이 살아가면서 부딪치는 장애물에 관한 이야기이다. 여자의 계속되는 요구와 남자의 계속되는 거부는 결국 어떤 결단을 내려야만 하는 상황으로 몰고 가는데, 여기에 갑자기 제 3자, 여자의 연인이 등장한다. 감독인 카르마카가 “사랑 이야기지만 해피엔딩으로 끝나지않는…”이라고 명명했던 이 영화 속에는 관계에 있어서의 새로운 역학관계가 펼쳐진다.
로뮈알드 카르마카의 빈틈없는 연출과 함께, 신인 안느 라트-폴과 <퍼니 게임>의 프랑크 기어링이 보는 이로 하여금 숨죽이게 할만큼 정교한 연기를 보여주며 주인공들의 깨지기 쉬운 감정 상태를 표현하고 있다. 존 포세의 드라마에 기초하고 있으며, 마틴 스콜세지, 존 카사베츠와 일한 바 있는 촬영감독 프레드 슐러의 유려한 화면이 영화의 존재감을 탄탄히 받쳐준다.
구분

정보
영화코드 20041074
영화명(국문) 밤의 노래
영화명(영문) Nightsongs
제작연도 2004
개봉일
영화유형 장편
제작상태 기타
제작국가
(전체)
독일
영화장르
(전체)
드라마
영화감독 로무알트 카마카
배우 프랑크 지에링,안네 라테-폴레
리소스제공 영화진흥위원회(kofic)

© UiCore 2025.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