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심 불량으로 확인된 경우에만 환불이 가능해요
- 유심 개통은 정상이나 핸드폰 설정 문제로 사용을 못한 경우
- 장애 발생 시 레쯔고 고객센터로 장애 내용을 전달하지 않은 경우
- 고객센터 운영 시간 외 시간에 클레임 진행되어 심카드에서 유심을 분리하여 재판매하지 못하는 경우
- 구매일로부터 60일 이내 사용하지 못한 경우
- 유심 수령 후 케이스를 개봉하거나 유심을 탈착한 경우
- 개통이 이미 완료되어 개통사에 금액 지불이 완료된 경우
- 미국, 유럽, 사이판, 터키는 출국일 기준 최소 5일 전까지는 취소요청 해주셔야 취소 가능합니다.
- 유심 사용 불가로 인한 로밍비용을 청구하는 등 추가보상을 요구하는 경우
- 컨트리락 해제, 휴대폰 보호 서비스, 로밍 차단 서비스 등 필수 확인사항을 확인하지 못해 사용하지 못한 경우 유심 환불은 실제 결제금액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 단순 변심에 의한 환불은 반품 택배비가 발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