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rn as if you will live forever, live like you will die tomorrow.

   +1 555 87 89 56   80 Harrison Lane, FL 32547

Home머시니스트(The Machinist)영화장르드라마영화소개드라마머시니스트(The Machinist)

머시니스트(The Machinist)

시놉시스

1년째 잠을 자지 못하고 있는 남자,
그대, 도대체 무엇 때문에 잠들지 못하고 있는가..?

기계공 트레버 레즈닉은 잠을 자지 못해 날로 야위어 가고 있다. 하지만 그건 보통의 불면증이 아니다. 잠만 들면 자신을 괴롭히는 악몽에 잠들지도 못한 채, 살아도 사는 것이 아닌 1년을 지냈다. 심각하게 말라버린 몸과 이제는 만성이 되어버린 피로… 주위 사람들은 트레버를 걱정하지만 해결책은 찾을 수가 없다.

1년째 잠들지 못하고 있는 트레버가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유일한 순간은 가끔씩 찾아가는 창녀 스티비의 품 속뿐이다. 창녀인 스티비는 자신을 신사적으로 대하지만 늘 무언가에 쫓기는듯한 이 불안한 사내를 남자로 느끼며 사랑하고 있다.

어느 날, 트레버가 일하고 있는 공장에 이반이라는 사내가 나타나 동료의 팔을 기계에 끼게 만드는 사고를 저지른다. 하지만 동료들은 이를 모두 트레버의 잘못으로 몰아세우고, 그의 결백을 믿어주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게다가 곳곳에서 이반의 흔적이 발견됨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은 한결같이 이반이라는 사람은 존재하지 않는다고만 말한다.

이상한 일은 그 뿐만이 아니었다. 트레버가 호감을 가지고 만나던 마리와 함께 있으면 마치 언젠가 경험한 적이 있는 것과 같은 데자뷔를 느끼게 되는데…

구분

정보
영화코드 20050067
영화명(국문) 머시니스트
영화명(영문) The Machinist
제작연도 2004
개봉일 20050409
영화유형 장편
제작상태 개봉
제작국가
(전체)
스페인
영화장르
(전체)
드라마,스릴러,미스터리
영화감독 브래드 앤더슨
배우 크리스찬 베일,제니퍼 제이슨 리
리소스제공 영화진흥위원회(kofic)

© UiCore 2024.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