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rn as if you will live forever, live like you will die tomorrow.

   +1 555 87 89 56   80 Harrison Lane, FL 32547

Home마음의 행로(Random Harvest)영화장르드라마영화소개드라마마음의 행로(Random Harvest)

마음의 행로(Random Harvest)

시놉시스

전투 도중 부상을 입고 기억 상실증에 언어장애까지 겹친 챨스(Charles Rainer/John ‘Smithy’ Smith: 로날드 콜맨 분)는 종전 되던 날 안개를 틈타 수용소를 몰래 빠져 나온다. 그 뒤 챨스는 폴라(Paula: 그리어 가슨 분)를 만나 건강도 되찾고 결혼해 아들도 낳는 한편 작가로 입문하는데 리버풀에 연재기사를 계약하러 혼자 갔다 교통사고를 당해 폴라와 같이 산 세월만 기억을 못하게 된다. 명문의 아들인 챨스는 그 뒤 고향으로 돌아가 사업가로 대성하나 기억하지 못하는 세월 때문에 뭔가 늘 허전해 하며 열쇠를 만지작 거리며 산다. 한편 폴라는 잡지에 난 챨스의 사진을 보고 챨스의 개인 비서로 일하게 되고 사실은 밝히지 않고 챨스를 훌륭히 보필하면서 기억이 되살아 나기만 기다리며 안타까와 한다. 챨스가 국회의원이 되자 둘은 결혼해 형식적인 부부가 되어 폴라는 챨스의 의정활동을 돕다가 끝내는 기억이 되살아나 재회하게 된다.
구분

정보
영화코드 19428007
영화명(국문) 마음의 행로
영화명(영문) Random Harvest
제작연도 1942
개봉일
영화유형 장편
제작상태 기타
제작국가
(전체)
미국
영화장르
(전체)
드라마,멜로/로맨스
영화감독 머빈 르로이
배우 그리어 가슨
리소스제공 영화진흥위원회(kofic)

© UiCore 2024.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