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rn as if you will live forever, live like you will die tomorrow.

   +1 555 87 89 56   80 Harrison Lane, FL 32547

Home레퀴엠(Requiem)영화장르범죄영화소개범죄레퀴엠(Requiem)

레퀴엠(Requiem)

시놉시스

상대를 제거할땐 미움도 자비도 없다!!

죽음을 부르는 진혼의 선율-
마르쿠스가 이끄는 5인조 무장 강도가 한 저택에 쳐들어와 아내를 겁탈하고, 남편을 살해한다. 마지막으로 어린 딸을 살해하려는 순간 죄책감을 느낀 크리스티앙이 딸을 보호하려다 두목에게 살해된다. 그로부터 13년 후, 죽지 않고 살아난 크리스티앙은 한 수도원에서 속죄를 하는 한편, 수도승으로 살아가며 복수를 꿈꾼다. 13년 전, 크리스티앙은 총에 맞은 채 경찰에 발견되고, 앰뷸런스 속에서 혼미한 가운데 그는 누군가로부터 목숨을 살려주는 대가로 마르쿠스 일행에게 복수를 하라는 명령을 받는다.

그로부터 13년이 지난 후, 크리스티앙은 수시로 심장 발작을 일으키며 그 때를 회상하고, 복수와 새로운 갱생의 삶 속에서 갈등하며 살아가고 있다. 크리스티앙이 다시 심장발작으로 쓰러졌다 회복된 어느 날 저녁, 길을 잃었다며 한 젊은 여인이 수도원을 찾아와 도움을 청한다. 수도원의 관례상 여자를 받아들일 수 없으나, 수도원장은 그녀의 간청에 못 이겨 단 하루만 머물 수 있도록 허락한다. 다음날, 교도소에 수감되어 있던 마르쿠스와 그 일행은 누군가의 도움을 받으며 탈옥을 하고 숲속에서 길을 잃은 그들은 수도원으로 잠입해 크리스티앙과 젊은 여인, 수도원장과 어린 수도승을 인질로 삼는다. 크리스티앙은 자신의 정체를 숨긴 채 인간적인 복수와 하나님에의 순종이라는 갈등 속에서 분노를 억누르는데, 결국 마르쿠스 일행은 크리스티앙의 정체를 알아내고 만다

구분

정보
영화코드 20124553
영화명(국문) 레퀴엠
영화명(영문) Requiem
제작연도 2001
개봉일
영화유형 장편
제작상태 기타
제작국가
(전체)
프랑스,독일
영화장르
(전체)
범죄,액션
영화감독 허브 레노
배우 패트릭 델솔라,무사 마스크리
리소스제공 영화진흥위원회(kofic)

© UiCore 2024.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