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rn as if you will live forever, live like you will die tomorrow.

   +1 555 87 89 56   80 Harrison Lane, FL 32547

Home레인 오브 칠드런(Rain of the Children)영화장르다큐멘터리영화소개다큐멘터리레인 오브 칠드런(Rain of the Children)

레인 오브 칠드런(Rain of the Children)

시놉시스

1978년 투호족 여성인 푸히는 그녀의 집에 찾아온 한 젊은 영화인을 반갑게 맞이한다. 그리고 푸히가 환대했던 그 젊은이, 빈센트 워드는 후에 뉴질랜드 영화계의 거장으로 성장한다. 빈센트 워드의 최신작 <레인 오브 칠드런>은 1978년 이 만남에서 비롯되어 30년 동안 그의 머릿속을 맴돌았던 질문을 집요하게 물고 늘어진다. “푸히 그녀는 과연 누구인가?” 그녀는 마지막 남은 아들에 대해 왜 그리도 과도하게 집착하며 헌신적인 것일까. 1978년 <봄날 홀로 씨를 뿌리다 In Spring One Plants Alone>에서 워드는 나이 80의 노모 푸히가 정신분열증에 걸린 성인의 아들 니키를 지나칠 정도로 보호하는 모습을 아주 관찰적인 시각의 다큐멘터리로 담아냈다. 그리고 2008년에 만들어진 <레인 오브 칠드런>에서는 12살의 나이에 투호족의 예언자의 아들과 결혼하고 푸히(‘스페셜 원’이라는 뜻을 가진)라 이름 지어진 그녀의 인생을 그려내고자 하였다. 감독은 <레인 오브 칠드런>에서 푸히가 14명의 아이를 낳은 후 겪은 일련의 비극적 사건들과 생과 사를 넘어서는 드라마틱한 일생을 다큐멘터리와 드라마로 절묘하게 담아내어 한편의 경이로운 작품을 완성하였다.
구분

정보
영화코드 20088604
영화명(국문) 레인 오브 칠드런
영화명(영문) Rain of the Children
제작연도 2008
개봉일
영화유형 장편
제작상태 기타
제작국가
(전체)
뉴질랜드
영화장르
(전체)
다큐멘터리,드라마
영화감독 빈센트 워드
배우 레나 오웬,테무에라 모리슨
리소스제공 영화진흥위원회(kofic)

© UiCore 2024.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