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rn as if you will live forever, live like you will die tomorrow.

   +1 555 87 89 56   80 Harrison Lane, FL 32547

Home디렉터스 컷(Director’s CUT)영화장르드라마영화소개드라마디렉터스 컷(Director’s CUT)

디렉터스 컷(Director’s CUT)

시놉시스

십여 년 동안 독립영화를 만들어 온 해강은 아홉 편의 단편영화를 끝내고, 첫 번째
장편영화를 준비한다. 늘 버팀목이 되어준 여자친구와 오래 함께 해온 동료들이 하나 둘 떠나면서 해강은 힘들게 영화 작업을 이끈다.
이런 어려운 상황은 해강 스스로 자초한 바가 크다. 그는 야심에 비해 아직 현장을 통솔하는 법을 알지 못하고 그가 스태프들과 창작의 고통과 기쁨을 나누려 하지 않을수록 그는 고립무원의 처지에 빠진다.
사고로 촬영이 중단되고 새 제작자가 나서면서 겨우 촬영이 재개되지만 이번에는 제작자의 상업적 요구로 인해 곤란해진다. 감독으로서의 해강의 갈등은 더욱 깊어가지만 그럴수록 자신의 예술적 판단에 대한 자의식은 더욱 강해진다. 몸과 마음이 만신창이 된 해강은 자신이 꼭 지키고 싶었던 ‘한 컷’을 위해 행동에 나선다.
구분

정보
영화코드 20148634
영화명(국문) 디렉터스 컷
영화명(영문) Director’s CUT
제작연도 2014
개봉일 20150702
영화유형 장편
제작상태 개봉
제작국가
(전체)
한국
영화장르
(전체)
드라마
영화감독 박준범
배우 박정표,한송희,김하영,장기훈,강동석,김미승,김종진,박근태,손기현,장원경,조병석,최원욱
리소스제공 영화진흥위원회(kofic)

© UiCore 2024.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