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rn as if you will live forever, live like you will die tomorrow.

   +1 555 87 89 56   80 Harrison Lane, FL 32547

Home댄서의 순정(Dancing Princess)영화장르드라마영화소개드라마댄서의 순정(Dancing Princess)

댄서의 순정(Dancing Princess)

시놉시스

저와 영새아저씨의 이야기입니다. 혹시, 저의 이야기가 당신의 이야기와 닮아 있나요? 저는 장채린, 반딧불이 지천으로 날리고 야래향 향기가 설레던 곳, 중국에서 왔습니다. 어쩌면 그 사람이 나를 좋아해 줄지도 모릅니다… 연길에서 출발해 한국, 인천으로 향하는 훼리 안. 눈발에 뿌옇기만 하던 인천항이 보이기 시작하면서 설레임이 점점 두려움으로 변해가는 채린(문근영). 어른스럽게 화장을 하고 잔뜩 멋을 부려봤지만 어색하기만 하다. 배가 멈추면 채린은 <조선자치주 댄스선수권대회>에서 계속 우승을 해왔던 언니가 되어야 한다. 이렇게 희망을 걸어도 되는 걸까… 한때 최고의 선수로 촉망 받던 영새(박건형). 영새에게 파트너는 남다른 의미를 지닌다. 2년간 포기하고 있었던 자신의 꿈을 다시 찾겠다는 것과, 첫 사랑 세영을 잊겠다는 다짐. 어쩌면 이번 새로운 파트너와 3달 후에 있을 선수권대회에서 재기할 수 있을지도 모른다! 누구든지, 아는 사람을, 하나라도 만나고 싶습니다… 언니 대신 온 것이 밝혀지고 채린의 입국에 돈을 썼던 영새의 선배 상두는 채린을 술집에 팔아 넘긴다. 이백만원의 월급과 춤을 가르쳐 준다는 말에 희망을 잃지 않는 채린. 영새와 지냈던 몇 일 간의 따뜻했던 추억과, 연습실에서 본 아름다운 드레스와 슈즈를 기억하며 견뎌 내리라 다짐한다. 그러나 현실은 너무나 처절하다… 너 계속 거짓말 하면 버리고 간다! 아즈바이, 저 춤 배워서 꼭 가겠습니다!해맑은 채린의 목소리가 자꾸 귓가에 맴도는 영새. 세상물정 모르고 순진하기만 한 채린… 절대 참견하지 않으리라 맘 먹었지만 도저히 놔둘 수 없어 그녀를 데리러 간다. 너 진짜 몇 살이야?, 스물네..살이요…., 거짓말 하면 버리고 간다! 겉으론 냉정한 듯 해도 진심으로 걱정해주는 영새에게 고마움을 느끼는 채린. 마음속으로 되뇌어 본다. “두 달 후면…스무 살, 아저씨를 사랑해도 되는 나이가 됩니다. 부탁이 있어요, 저에게도 그랑 알레그로를 가르쳐주세요! 영새에게 댄스스포츠를 배우는 채린. 영새의 전 파트너 세영이 그랑 알레그로(발레동작의 공중회전과 퀵스텝을 적용시킨 최고의 기술)를 추었다는 이야기를 들은 채린은 그 기술을 배우길 원한다. 사랑을 하지 않으면 몸을 완전히 맡길 수 없어. 춤을 출 때만은 나를 사랑한다고 생각해! 두 사람 사이에 신뢰 이상의 감정이 생기면서 댄스는 더욱 빛을 발하고… 한편 채린을 데려왔던 상두는 채린이 발군의 실력을 보이자 영새의 전 라이벌이자 재력가인 현수를 찾아가는데…
구분

정보
영화코드 20050077
영화명(국문) 댄서의 순정
영화명(영문) Dancing Princess
제작연도 2004
개봉일 20050428
영화유형 장편
제작상태 개봉
제작국가
(전체)
한국
영화장르
(전체)
드라마
영화감독 박영훈
배우 박건형,김은경,문근영,김지영,임진승,최진석,박현규,김병일,류지원,이혜정,김인희,이정희,이대연,우기홍,정인기
리소스제공 영화진흥위원회(kofic)

© UiCore 2024.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