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rn as if you will live forever, live like you will die tomorrow.

   +1 555 87 89 56   80 Harrison Lane, FL 32547

Home대사건(Breaking News)영화장르스릴러영화소개스릴러대사건(Breaking News)

대사건(Breaking News)

시놉시스

얀 일당을 잡기 위해 잠복근무 중이던 홍콩 경시청의 청 반장과 경찰들은 시내 한복판에서 시가전을 벌이게 된다. 시가전은 인근 교통사고 현장에까지 이르게 되고 결국 사고현장에서 교통사고를 취재 중이던 방송기자들에 의해 얀 일당의 총구 앞에서 겁에 질린 모습으로 목숨을 구걸하는 경찰의 모습이 잡힌다. 마치 홍콩경찰의 나약한 모습을 대변하듯 TV에 긴급뉴스화 되어 시민들의 불신을 사게 된 것이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이 사건의 부지휘관으로 투입된 검사관 레베카 퐁. 그녀는 이번 사건이 홍콩경찰에 대한 시민들의 불신이라는 하나의 대사건으로 전개된 것에 오히려 힌트를 얻어 문제 해결을 위해 방송을 역이용하게 된다. 그것은 레베카 퐁 자신이 생방송 TV 긴급뉴스의 연출자가 되는 것이었다. 퐁은 방송을 진행해 나가면서 결국 한 아파트에서 인질극을 벌이는 얀 일당과 심리전을 펼쳐가게 된다.

구분

정보
영화코드 20081142
영화명(국문) 대사건
영화명(영문) Breaking News
제작연도 2004
개봉일 20160929
영화유형 장편
제작상태 개봉
제작국가
(전체)
홍콩
영화장르
(전체)
액션,스릴러
영화감독 두기봉
배우 임현제,진혜림,장가휘
리소스제공 영화진흥위원회(kofic)

© UiCore 2024.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