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rn as if you will live forever, live like you will die tomorrow.

   +1 555 87 89 56   80 Harrison Lane, FL 32547

Home당산대형(The Big Boss)영화장르범죄영화소개범죄당산대형(The Big Boss)

당산대형(The Big Boss)

시놉시스

당산에서 온 정조안(이소룡 분)은 허건(전준 분)의 도움으로 허건이 일하고 있는 얼음공장에 취직을 한다. 허건 일행과 같이 살게 된 정조안은 다시는 싸움을 않겠다는 어머니와의 약속을 꿋꿋이 지키며 새로운 삶에 충실 하였다. 이런 모습에 허건의 여동생, 챠오 메이(마리아 이 분)는 정조안을 오빠라고 부르며 마음에 두고 있었다. 헌데 이 얼음공장에서는 인부들 몰래 마약을 얼음에 넣어서 공급하는 일이 비밀리에 진행 되고 있었다. 어느날 이것을 우연히 알게 된 동료 두 명이 그들에게 살해되어 실종된다. 이를 항의하기 위해 허건은 사장(한영걸 분)을 찾아가지만 허건 마저 무참히 살해 당한다. 실종자들에 대한 해명을 요구하며 인부들이 작업을 거부하자 정조안을 관리자로 승진시켜서 일단 일을 무마시킨다. 그들의 꼭둑각시가 된 정조안을 동료들이 슬슬 멀리하게 되고 이 일에 챠오 메이도 마음 아파한다. 정조안은 얼음 공장을 조사 해 보기로 마음 먹고 야밤에 숨어든다. 거기서 그는 허건을 비롯한 실종자들의 시체가 잘려져서 얼음에 얼려 있는 것을 발견하고는 모든 사실을 알게 된다. 이곳에서 한바탕 싸움을 벌인 뒤 집으로 온 정조안은 다른 동료들마저 무참히 살해되고 챠오 메이가 납치 당한 것을 알고는 사장집으로 홀홀단신 쳐들어간다. 아들과 부하들이 정조안의 주먹에 하나 둘 쓰러지고 마침내 사장과의 결투에서 정조안은 그의 가슴에 분노의 손가락을 꽂는다. 모든 것이 끝난 후 정조안은 슬퍼하는 챠오 메이를 뒤로 한채 경찰들에게 이끌려 간다.
구분

정보
영화코드 19718152
영화명(국문) 당산대형
영화명(영문) The Big Boss
제작연도 1971
개봉일 19731028
영화유형 장편
제작상태 개봉
제작국가
(전체)
홍콩
영화장르
(전체)
액션,사극,범죄,스릴러
영화감독 나유
배우 마리아 이,전준,이소룡
리소스제공 영화진흥위원회(kofic)

© UiCore 2024.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