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rn as if you will live forever, live like you will die tomorrow.

   +1 555 87 89 56   80 Harrison Lane, FL 32547

Home꿈꾸는 발레리나 + 다르덴 형제에게 보낸 편지(Sometimes I Dream I’m Flying +The Water and the Wall)영화장르다큐멘터리영화소개다큐멘터리꿈꾸는 발레리나 + 다르덴 형제에게 보낸 편지(Sometimes I Dream I’m Flying +The Water and the Wall)

꿈꾸는 발레리나 + 다르덴 형제에게 보낸 편지(Sometimes I Dream I’m Flying +The Water and the Wall)

시놉시스

**꿈꾸는 발레리나
꿈을 이루기 위해 열망의 경계를 넘나드는 감동적인 이야기. 영화의 중심에는 어린 시절부터 발레학교 기숙사에서 살아온 젊고 뛰어나고 재능 있는 발레리나가 있다. 최우수 졸업생이 된 그 순간부터 발레리나로서의 국제적인 커리어가 그녀 앞에 펼쳐져 있다. 겸손하며 유난히 성실하기까지 한 베로니카는 끊임없이 완벽을 추구한다. 수업이 없는 자유시간에는 극장에서 끊임없이 몸을 푼다. 그녀의 사생활, 고통, 고독 그리고 피로마저 배경 어딘가에 남아있고, 그것들은 그녀의 커리어에 아주 중요한 베를린 오페라에서의 공연 이틀 전, 그녀가 심각한 타박상으로 고통 받을 때까지 무시되었다. 영화 속 장면들은 6년에 걸쳐 촬영되었다. 장면들은 바르샤바발레학교, 바르샤바국립오페라, 발레학교, 그리고 세인트 피츠버그의 작은 극장, 라스팔마스의 카르멘데로블스 댄스아카데미와 베를린 오페라하우스 두 곳에서 펼쳐진다. 마지막 장면은 The Open Square의 베를린 초연 실황으로 Music – Percossa의 창작자인 이스라엘의 유명 안무가 이칙 갈릴리의 작품이다.

**다르덴 형제에게 보낸 편지
브래들리는 그의 양부모와 함께 살고 있다. 그는 다르덴 형제의 <자전거를 탄 소년>을 봤다. 그처럼 보육원에서 지내는 영화의 주인공 시릴이 스크린에 등장했을 때 브래들리는 방을 떠나 격한 감정에 휩싸인다. 그는 내게 와 영화에 대해 이야기를 했다. 나는 그가 받은 느낌과 이야기를 촬영했고, 그에게 이 영상을 뤽 다르덴에게 보여주겠다고 약속했다. 나는 기차를 타고 브뤼셀에 있는 다르덴의 집으로 찾아가 브래들리의 영상을 보여줬다. 아이와 감독 사이에 교류가 시작되었다. <다르덴 형제에게 보낸 편지>는 부성과 유산, 유년기 그리고 유년기의 예술로써의 시네마에 대한 영화이다.

구분

정보
영화코드 20141052
영화명(국문) 꿈꾸는 발레리나 + 다르덴 형제에게 보낸 편지
영화명(영문) Sometimes I Dream I’m Flying +The Water and the Wall
제작연도 2014
개봉일
영화유형 옴니버스
제작상태 기타
제작국가
(전체)
기타
영화장르
(전체)
다큐멘터리
영화감독
배우
리소스제공 영화진흥위원회(kofic)

© UiCore 2025.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