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rn as if you will live forever, live like you will die tomorrow.

   +1 555 87 89 56   80 Harrison Lane, FL 32547

Home그리고 삶은 계속된다(And Life Goes on…)영화장르다큐멘터리영화소개다큐멘터리그리고 삶은 계속된다(And Life Goes on…)

그리고 삶은 계속된다(And Life Goes on…)

시놉시스

절망이 휩쓸고 간 자리, 그 아이들은 어떻게 되었을까?

테헤란 시 외곽의 톨게이트. 라디오에선 끊임없이 지진의 비극이 흘러나오고 있다, 집과 가족을 잃은 많은 사람들이 구호물자를 기다리고 있으며. 부모를 잃은 수많은 아이들을 입양해줄 것을 호소한다. 1990년 이란을 할퀸 대지진 소식에, 황급히 돌아온 키아로스타미. 그는 에 출연했던 소년들의 생사를 확인 못해 초조하다. 하지만 코케마을로 가기 위한 도로는 자동차의 행렬로 꽉 막혀있고 길은 어렵기만 하다.

샛길을 돌아 마주치는 사람마다 의 포스터를 보여주고 아이들이 살아있는지를 물어보지만 모든 것이 폐허가 된 채 그날의 삶조차 힘겨운 사람들은 아무도 답변해주지 않는다. 감독의 뒷 자석에 앉아 여정을 함께하던 어린 아들은 지친 나머지 잠이 들고…바위 더미에 묻힌 집들, 가족을 몽땅 잃고 고아가 되어버린 아이들, 가족이 전부 죽었다고 말하면서 물지게를 지는 할아버지. 이들이 만난 생존자들은 그 암담한 현실 속에서도 눈물을 흘리지 않는다. 눈물은 이미 말랐고 그들은 또 다른 삶을 꾸려간다.

차는 점점 더 코케마을에 가까워지고 그들은 우연히 에 할아버지 역으로 출연했던 루히씨를 만난다. 그들을 반기며 자신의 집으로 이끄는 노인. 그 지진 속에 노인은 살아남았고 집도 무너지지 않았다. 그렇다면 아마드는? 네마자데는? 그 사랑스런 눈동자의 아이들은 어떻게 되었을까?

구분

정보
영화코드 20050096
영화명(국문) 그리고 삶은 계속된다
영화명(영문) And Life Goes on…
제작연도 1991
개봉일 19980314
영화유형 장편
제작상태 개봉
제작국가
(전체)
이란
영화장르
(전체)
다큐멘터리
영화감독 압바스 키아로스타미
배우 부바 바이야르,파하드 케라만드
리소스제공 영화진흥위원회(kofic)

© UiCore 2024.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