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rn as if you will live forever, live like you will die tomorrow.

   +1 555 87 89 56   80 Harrison Lane, FL 32547

Home귀족간호사의 바디힐링(LADY NURSE FEELING WHITES)영화장르성인물(에로)영화소개성인물(에로)귀족간호사의 바디힐링(LADY NURSE FEELING WHITES)

귀족간호사의 바디힐링(LADY NURSE FEELING WHITES)

시놉시스

성인을 위한 방송, 파라다이스TV [알몸 뉴스 스테이션]의 아나운서로 유명한 나츠의 아미 주연! 기품있고 고상한 명문 재벌가의 딸과 상점가 출신의 입이 험한 날라리 간호사, 1인 2역에 빛나는 연기!

상점가 출신으로 입은 험하고 유니폼은 마음대로 리메이크, 머리는 갈색으로 염색한 케이코는 한 병원의 간호사이다. 의료 사무 담당자이자 병원 원장의 내연녀인 아야코는 늘 뚱한 태도의 케이코가 마음에 들지 않아 양동이에 담은 더러운 물을 바닥에 뿌려 놓고는 청소를 시키는 등 새디스트적인 기질이 강한 사람이다. 틈만 나면 엉덩이를 만져대는 변태 환자에 히스테리만 부려대는 아야코 등, 인생이 재미없는 케이코는 신에게 누군가와 인생을 바꿔 달라고 빌기도 한다. 그러던 어느 날 퇴근길, 정체 모를 묘령의 여인과 우연히 부딪히게 되고, 그녀가 자신과 외모가 매우 닮은 재벌가의 딸 레이코라는 사실을 알게 된다. 레이코는 어렸을 때부터 귀에 못이 박히도록 들어온 정략결혼에 환멸을 느끼고 넓 세상, 자유로운 연애, 보다 많은 사람들과의 만남을 위해 가출을 한 것이었다. 서로의 삶에 흥미를 느낀 두 사람은 현대판 롯테처럼 역할을 바꿔 보기로 하는데…

구분

정보
영화코드 20123206
영화명(국문) 귀족간호사의 바디힐링
영화명(영문) LADY NURSE FEELING WHITES
제작연도 2008
개봉일 20121227
영화유형 장편
제작상태 개봉
제작국가
(전체)
일본
영화장르
(전체)
성인물(에로)
영화감독 이시카와 킨
배우 나츠이 아미,아사쿠라 마리아
리소스제공 영화진흥위원회(kofic)

© UiCore 2025.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