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rn as if you will live forever, live like you will die tomorrow.

   +1 555 87 89 56   80 Harrison Lane, FL 32547

Home구타유발자들(A Bloody Aria)영화장르범죄영화소개범죄구타유발자들(A Bloody Aria)

구타유발자들(A Bloody Aria)

시놉시스

과다친절은 오해를 부르고… 섣부른 오해는 주먹을 부르고… 사소한 주먹 한방은 피떡되어 다시 돌아오는데… 카사노바 성악교수 영선과 제자 인정은 새로 뽑은 빽(白)벤츠에 몸을 싣고 호젓한 교외로 드라이브 간다! 그러나, 교통경찰 문재에게 신호위반으로 걸리면서 억세게 재수없는 불길한 하루는 서서히 예고되는데…. 인적없고 바람좋은 강가에 차를 세운 영선은 응큼한 속내를 드러내고 놀란 인정은 벤츠에서 겨우 탈출, 숲으로 도망친다. 설상가상 영선의 벤츠가 웅덩이에 빠져 꼼짝 못하는 이때,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풍기며 모여드는 비호감 사내들! 한편, 길을 헤맨 인정은 우연히 터미널까지 데려다 주겠다는 친절하고 순박한 청년 봉연을 만나 그의 오토바이에 올라 탄다, 그러나, 그가 도착한 곳은 바로… 빽벤츠 앞이 아닌가! 심지어 비호감 사내들이 봉연을 향해 꾸벅 인사까지 하는데… 겁나게 친절한데 묘하게 으스스한 비호감 사내들! 그들은 영선과 인정을 반강제로 ‘떡삼겹 파티’에 초대한다. 하지만 인정의 말 한마디가 그들의 비위를 건들면서 사건은 일파만파, 황당오싹, 예측불허 상황으로 이어진다!
구분

정보
영화코드 20060070
영화명(국문) 구타유발자들
영화명(영문) A Bloody Aria
제작연도 2006
개봉일 20060531
영화유형 장편
제작상태 개봉
제작국가
(전체)
한국
영화장르
(전체)
코미디,범죄
영화감독 원신연
배우 한석규,이문식,오달수,차예련,김시후,이병준,정경호,신현탁,천은정,진용욱
리소스제공 영화진흥위원회(kofic)

© UiCore 2024.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