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rn as if you will live forever, live like you will die tomorrow.

   +1 555 87 89 56   80 Harrison Lane, FL 32547

Home고해(A Tearful Story)영화장르드라마영화소개드라마고해(A Tearful Story)

고해(A Tearful Story)

시놉시스

3류 개그맨이 불치병에 걸린 딸에게 쏟는 지극한 사랑을 그린 작품.
삼류 개그맨 진영(오진영: 윤다훈 분)은 얼떨결에 시골에 맡겨 두었던 딸 가영(김지선 분)과 함께 살게 된다. 만나는 순간부터 둘은 서로를 ‘딴따라’, ‘촌뜨기’라고 비웃고 놀리며 가까워질 기미가 보이지 않는다. TV 스타 개그맨이 되는 게 꿈인 진영은 밤무대에서 가장 썰렁한 개그맨이지만 노력하려는 마음만은 대단하다. 가영의 눈에 비친 아빠의 모습은 처량하고, 우습기 짝이 없다. 하지만, ‘지배인 사건’으로 두 사람은 이전과 다르게 친밀해지고 서로를 가족으로 조금씩 의식하기 시작한다.
호적상 총각 아빠인 진영과 헤어져 아동보호소에 들어가게 된 가영은 보호소 소장 가흔(이가흔: 설수진 분)을 만나게 된다. 가영을 따뜻하게 대하는 가흔과는 달리 진영만을 기다리는 가영. 그런 가영 앞에 생각도 못한 큰 위험이 닥치게 되고, 가영을 찾아 보호소를 찾은 진영은 자신을 떠났던 가흔과 만나게 된다. 우여곡절 끝에 다시 만나게 된 진영과 가영. 이제는 절대 떨어져 살 수 없는 한 가족임을 깨닫고 서로를 더욱 소중히 여긴다.
진영을 통해 가영이 자신의 딸임을 알게 된 가흔은 차마 그 둘과 함께 하지 못하고 주위를 맴돌지만, 사실을 알게 된 가영이 점차 가흔에게 따뜻하게 다가서려 한다. 그즈음 가흔은 가영의 병을 알게 되고, 가슴 아파하는 자신을 달래주는 가영을 보며 더욱 서러워하는 가흔.
구분

정보
영화코드 20000052
영화명(국문) 고해
영화명(영문) A Tearful Story
제작연도 2000
개봉일 20010526
영화유형 장편
제작상태 개봉
제작국가
(전체)
한국
영화장르
(전체)
드라마
영화감독 김정진
배우 윤다훈,설수진,김지선,강미자,최혁,이승욱,이종선
리소스제공 영화진흥위원회(kofic)

© UiCore 2024.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