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rn as if you will live forever, live like you will die tomorrow.

   +1 555 87 89 56   80 Harrison Lane, FL 32547

Home거울속으로(Into the Mirror)영화장르공포(호러)영화소개공포(호러)거울속으로(Into the Mirror)

거울속으로(Into the Mirror)

시놉시스

거울과 나, 그리곤 아무도 없었다… 1년 전 의문의 화재사건 후 재개장을 앞둔 한 백화점에서 기괴한 연쇄살인사건이 발생한다. 백화점 화장실에서 자신의 목을 피자커터로 직접 그어 자살한 듯 보이는 여자, 귀에서 머리까지 볼펜으로 찔려 관통 당한 채 엘리베이터에서 죽어있는 남자, 주차장 자신의 차 안에서 손목이 꺾인 채 죽어있는 한 남자의 시신까지 발견된다. 보이는 것을 다 믿지는 마 이 백화점의 보안실장인 우영민(유지태 분)은 한편 1년 전 형사시절, 거울에 비치는 이미지를 실제로 오인해 절친한 동료를 잃었던 아픈 기억이 떠올라 괴로워한다. 사건에 접근해 갈수록, 우영민은 거울 앞에서 일어난 이 모든 살인 사건에서 일관되게 발견되는 비현실적이고 기이한 죽음의 형태가 사람의 범행이 아니라는 것을 직감한다. 한편 사건의 담당형사인 하현수(김명민 분)는 정신병 경력이 있는 이지현이 백화점 화재사건으로 잃은 언니의 복수를 자행하고 있다고 믿고 그녀를 강력한 용의자로 지목하는데… 여기에 내가 있었다! 사건이 해결되지 않은 상태에서 백화점의 재개장은 강행되고, 그곳에 드리워진 죽음의 그림자는 수많은 인파가 모여든 백화점을 일대 대혼란으로 몰고 간다. 우영민은 사건의 실체를 확인하기 위해 이지현과 함께 혼돈에 휩싸인 백화점으로 뛰어들고, 거울이 가득한 홀에 들어선 그들에게 희미한 전자 알람음이 들려온다.
구분

정보
영화코드 20030107
영화명(국문) 거울속으로
영화명(영문) Into the Mirror
제작연도 2003
개봉일 20030814
영화유형 장편
제작상태 개봉
제작국가
(전체)
한국
영화장르
(전체)
공포(호러)
영화감독 김성호
배우 유지태,김명민,김혜나,박우찬,김명수,김민주,박주형,박혜영,김남중,임경희,김성호,전재원,오수연,오수정,박소은,김아라,이종우,이영진,정은표,기주봉,오정세,한창현,박준혁,송대중
리소스제공 영화진흥위원회(kofic)

© UiCore 2024. All Rights Reserved.